현재상태 ..

생각이 많았던 요즘,, (학원수업 1달차,,)

H클라우드 2020. 11. 29. 00:05

IT에 근자감으로 뛰어들고 학원에 다닌지 벌써 한달가량이 지났네요..

도전할 때 넘치던 용기는 어디로 사라진건지 자존감이 바닥입니다 바닥 ..

 

비전공자만 듣는 수업이 아니다보니 다짐은 했었지만 남들과 재지않는게 마음처럼 쉽지않네요 ㅎㅎ

아무래도 관심도 비교적 늦게 가지고 잘아는 분야가 아니라는 생각에 제 속으로 더 조급함이 많았던 거 같아요..

주변에서 아무리 다독여줘도,내가 나한테 괜찮다고 아무리 말해도 본질적인 마음이 변하지를 않는 거 같았어요

어쨌든 해내야하는건 나니까 ..내 힘으로 해내야하니까 막막해서ㅠ

 

그리고 지금 생각해보면 잘하는 사람들을 보면 원래 이 사람은 이 쪽으로 잘할 수 있던 사람이 아니였을까?.. 나처럼 몰랐어도 본인의 적성에 맞아서 더 잘 해낼 수 있었던 건 아닐까?진로 적성 검사 이런거에 항상 이런 직무 정반대만 나오는데 이런 나도 노력하면 되려나..?억지로 껴넣나? 라는 생각이 들었어서 본질적인 문제가 해결 되지 않았던 것 같아요.

그래서인지 분명 무너질때마다 괜찮다고 처음이라고 할 수 있다고 이러지말자고 되새기고 또 되새겼는데 내가 뒤쳐지고 너무 못한다는 생각이 심하게 들면 울게되더라구요..(눈물이 많은 편ㅎㅎ;;)

 

척척 잘해내는 남들을 볼때면 역시 이런 걸 잘 다루는 머리는 따로 있는건가?싶고 ㅋㅋㅋㅋ공부를 해보려고 해도 아예 뭘 못하니까 어디서부터 어떻게 손 대야하지,,하면서 막막하고,,(이게 제일 힘들었어요ㅠㅠ)진짜 하루만 머리를 바꿔서 어떻게 공부하는지 어떻게 생각해야하는지 좀 배우고싶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아마 저처럼 뜬금없이 진로 변경을 중간에 하신 분들이라면 공감하시겠죠?!

 

그런데 이제는 좀 다르게 생각해보려구요

블로그 개설도 했고 단 한명이라도 내 글을 봤었는데 이렇게 무너지는 걸 보여주고싶지도않고!! 아무도 안봤더라도 혼자 적은게 아깝고 창피해서라도 ㅋㅋㅋㅋㅋ제대로 해보려구요 ㅎㅎ

물론 또 울적한 날이 오겠죠 제가 발전만 하는 발전기도 아니고 무슨 일이든 웃는 개죽이도 아니고ㅠ (넝담입니다 ^^!)

그래도 이제는 울지도 않을거고 앞으로 나아갈 생각만 할거에요!!!!!!!!!!!!진짜로!!!!!!!!!!!!!!잠깐 울적하면 달달하고 맛있는 거 먹죠 뭐 ㅎㅎ

죽이 되든 밥이 되든 해봐야죠~~~~~~ 그러니 저처럼 포기할까 생각하시는 분들 일단 해보자구요!!!!!

코로나라 할 것도 없으니!!!!!!!!화이팅합시다!!!!!!!!!!!!아자아자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

 

 

 

 

 

 

'현재상태 ..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스타트! 현재 상태 :)  (2) 2020.11.22